본문 바로가기

소식

리코 GR 펌웨어 업데이트 4.00 ver.




RICOH에서 GR의 새로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AF MODE의 [High Speed]기능 추가이다.


High Speed 기능을 사용하면 확실히 눈에 띄는 포커스 스피드를 보여준다.


단점으로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LCD창으로 보여지는 초점잡는 화면이 생략이 되어지며 화면이 잠시나마 정지되어진다.


하지만 크게 불편한점을 모르겠으며 체감상 거의 멈춰지지 않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어쨌든 이번 패치는 GR의 단점을 한결 보안한 업데이트로 보여진다.

 

 

 

 


RICOH GR 펌웨어 4.00 ver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은 특징들이 더해졌습니다.


(1) [Effect]와 [Shotting] 메뉴에 [Shift Crop]을 추가시켰습니다.

(2) [Set up] 메뉴에 [AF Mode]를 추가시켰습니다.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Normal] 또는 [High Speed]

(3) [Set up] 메뉴에 [Card Sequence No.]가 추가되었습니다. [On] 또는 [Off]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4) [Set up] 메뉴에 [Playback Animation]이 추가되었습니다. [On] 또는 [Off]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5) 플레이백에서 RAW+로 촬영된 이미지를 삭제할때 [Delete RAW +JPEG] 또는 [Delete JPEG ONLY] 또는 [Delete RAW only]가 [Delete One]대신 선택가능합니다.



-다음의 기능들이 향상 되었습니다.


(1) [Aperture Preview]의 작동 퍼포먼스가 향상되었습니다.

(2) Mac에서 USB 연결을 위한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코 GR의 펌웨어를 다운로드 하고싶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서 다운받으면 된다.

 

 

리코 GR 펌웨어 다운로드 하기

--> 클릭 <--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해당 펌웨어를 [메모리 카드에 저장] [SET UP] 메뉴의 [펌웨어 버전 확인]을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