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코 GR][파주 프로방스][맛집]기막히게 맛있는 마늘빵을 맛볼수 있는 베이커리 & 카페

 

 

이쁘다고 소문이난 프로방스에 가보았다.

이곳저곳 기웃기웃 거리면서 구경을 하던 도중 위장이 신호를 보내왔다.

'배고프다! 먹을것을 달라!'

화가난 위장을 달래기 위하여 들어간 곳은 BAKERY & CAFE.

베이커리 & 카페 에서는 입구부터 KISS RING에 대한 자랑으로 현수막까지 걸어 놓았다.

 

 

KISS RING의 한종류인 마늘빵.

KISS RING중 제일 인기가 있는듯 했다.

 

 BAKERY & CAFE에는 KISS RING이 아닌 다른종류의 빵도 많이 팔고 있었다.

 

 

 

내부에 들어가면 바로 KISS RING 마늘빵을 건물 기둥에 걸어놓고 창가에 쌓아놓은것이 눈안에 들어온다.

기둥에 걸려있는 마늘빵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궁금하지 않은가?

.

.

.

.

.

.

 

걸려있거나 쌓여있는 빵들은 전부다 진짜라고한다!

 

 

 이렇게 걸려있는 빵들은 전부다 진짜이니 확인차 눌러보지 말자!

 

 맛있는 마늘빵들... 다 가져가고 싶다!

 

 

 

특이한점은 마늘빵을 주문하면 직접 잘라야 한다.

빵을 따뜻하게 먹고싶다면 전자레인지가 있으니 데워 먹으면 된다.

 

 

 셀프 컷팅~

 

먹음직~

 

 

BAKERY & CAFE는 맛있는 마늘빵도 있고 다른맛의 KISS RING도 있다고 한다.

또 포장도 가능하다고 한다.

 

프로방스에 들린다면 맛있는 마늘빵 맛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변ㅅㅏ또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