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코 GR][종로3가역][맛집]맛있는 굴과 보쌈을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곳. 맛집 흥부가!



육 해 공의 음식을 싼가격에 먹고싶다면?

그곳은 바로 흥부가!


올해들어 가장 더운것같은날 간만에 몸보신도 할겸 종로3가를 찾아갔다.

굴도 먹고싶고 보쌈도 먹고싶은데... 어딜가야할지 고민을했다.

그러다 우리가 원하던 식당을 찾고 바로 출발!!



식당입구.


이른시간이지만 사람이 많았다.




흥부가의 특이점은 보쌈을 시키면 감자탕 또는 닭도리탕을 서비스로 주는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굴보쌈 소를 시키고 닭도리탕을 시켜서 여러가지음식을 맛보았다.



흥부家의 메뉴


감성의 상추


깻잎도 뜸뿍넣은 닭도리탕.


우리가 시킨 굴보쌈의 위엄


굴이다!


군침나는 보쌈.


한입 맛보자!


닭도리탕도 맛이 좋다!


싹쓰으리~!



흥부家를 방문하게된다면 아래의 쿠폰을 핸드폰에 저장,인쇄를해서 가는걸 추천한다.

카운터에 제출한다면 무려 굴사리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굴도먹고 보쌈도먹고 닭도리탕도 먹고싶다면 흥부家를 추천한다!


좀더 자세하고 알찬정보를 원하면

-> http://blog.naver.com/itsmemoon/220000987745 <-

방문해 보시길!!







변ㅅㅏ또



Creative Commons License